bj덕자 발음이 부정확한 이유 알아보세요

bj덕자 발음이 부정확한 이유 알아보세요

    bj덕자 발음이 부정확한 이유

    얼마 전까지? 아마 지금까지도 문제가 되고 있는 BJ가 있습니다. 바로 bj덕자인데요. 이미 많은 구독자가 있기는 하였으나 턱형과 불공정계약으로 문제가 되면서 관심을 더욱 받고 있는 한 사람이기도 하죠.


    그러나 이미 기존 채널의 주인은 그 채널에서는 방송을 그만 하겠다고 했으니, 불공정이든 계약이든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지금 상황에서 계약서에 쓰여져 있는대로 현재 그 채널의 수익은 턱형이 운영중인 회사소속이어서 그쪽으로 들어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알고는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번에 이슈가 되면서 bj덕자에 대한 관심이 동영상 시청으로 쏠리기도 했습니다. 물론 댓글은 턱형을 비난하는 글들이 달리기도 하고요~ 응원하는 사람들 중에서도 bj덕자 발음이 부정확한 이유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동영상으로 확인해 본 결과 기존의 구독자들도 발음에 대해 궁금증을 갖기는 마찬가지였더라구요.


    동영상에서 덕자 발음 문의에 대한 글에 울음을 터뜨리는 모습을 봤어요. 지금 많이 힘든 시기일텐데 동영상에 올라왔던 덕자 발음 관련 공지를 올려서 사람들의 궁금증이 조금이라도 해결되어 직접적으로 상처받는 일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네요.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원래 혀가 많이 짧다, 그래서 혀 길게 하는 수술도 했다, 가끔 출연하는 엄마가 말하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엄마도 혀가 짧고, 방송하기 전에는 발음으로 조선족이냐는 말도 들었다, 거기에다 방송을 하면서 이 안쪽으로 하는 교정기도 하게 되었고, 교정을 위해 치아도 두개 발치하였으며, 안쪽으로 하는 교정기로 혀에 물집도 잡혀 밥도 못 먹을 정도의 통증도 있었다. 그런 상황에서 통증 없이 말을 하려다보니 다른 세계 언어처럼 되어 버렸고, 이 때문에 방송이 잘 안 된 적도 있었지만 힘들게라도 알아주시는 팬분들을 향한 미안한 마음에 눈물을 흘린 적도 있다. 이 교정은 2년 정도(19년 6월 기준) 더 남았다. 조금만 더 양해를 구한다"


    즐겁게 방송하고 싶은데 마음같이 잘 안 되어 악플도 달렸었다고 하던데 많이 속상했겠어요. 현재 변호사들과 그 외 많은 사람들이 불공정계약으로 힘든 bj덕자를 도와 주고 있는 상황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어린 나이에 큰 상처를 받아 힘들텐데 좌절하지 말고 지금처럼 밝게 생활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