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뉴스의 가짜 뉴스? 트럼프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언론사를 비판한다.

폭스 뉴스의 가짜 뉴스? 트럼프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언론사를 비판한다.

    폭스 뉴스의 가짜 뉴스? 트럼프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언론사를 비판한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일요일 밤 다시 한 번 언론을 맹비난했다.


    트럼프 당선인은 이번에야 폭스뉴스 기자들의 불행을 지시해 국경과 정부의 부분적 폐쇄에 대해 존 로버츠와 길리언 터너가 다른 언론사의 가짜 뉴스보다 이해가 부족하다고 평가했다.


    "내가 이런 말을 할 줄은 몰랐지만 나는 @johnrobertsFox와 @Gillian을 생각한다.HTurner @FoxNews는 FAK News CNN & NBC에 있는 사람들보다 월 협상에 대한 이해가 훨씬 적다. 트럼프는 트위트를 쳤다.


    트럼프 당선인은 또 최근 NPR/PBS/Marist 여론조사에서 1주일도 채 안 돼 두 번째로 라틴계 유권자의 지지율이 한 달 전의 31%에서 50%로 높아졌다고 언급했다. 내 투표율이 어떻게 좋은지, 특히 히스패닉계에서는 19%나 올라갔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트럼프의 전반적인 지지율은 39%로 나타났다.



    트럼프는 또 두 번째 트위터에 "군, 우리의 위대한 퇴역군인, 재판관, 재판관, 세금과 규제 삭감, 경제, 에너지, 무역, 머치 MORE를 위해 내가 정말 어떤 대통령보다 처음 2년 동안 더 많은 일을 해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라고 덧붙였다. "아메리카 그레잇 아긴!"


    트럼프는 대선과 대통령 집무실에서의 첫 2년 동안 언론을 자주 비난했지만 폭스뉴스는 가짜 뉴스라는 주장에서 벗어났다.


    트럼프는 숀 해니티, 터커 칼슨, 진인 피로, 폭스&프렌즈 진행자 등 폭스뉴스 인사들과 인터뷰하는 일이 잦았다. 트럼프는 2018년 중간선거를 앞두고 열린 마지막 집회에서 한니티와 피로를 연사로 초청했다.


    의견: 정부 폐쇄를 과거의 일로 만들기: 고려해야 할 3가지 변화


    돈: 마침내: 정부 폐쇄의 경제적 비용과 그 다음 것은 무엇인가?


    로버츠와 터너는 이번 주 폭스뉴스 일요일 쇼에 출연했는데 로버츠와 터너는 패널로 활동하고 있다.


    트럼프는 금요일 미국 역사상 가장 긴 정부 폐쇄를 끝내기 위해 적어도 3주 동안 합의했던 이후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과의 첫 대통령 선거에서 패했다고 믿는 일부 보수주의자들의 반대에 부딪혔다.


    그들 중, 앤 쿨터는 그녀의 불쾌함을 표현하기 위해 금요일에 트위터에 갔다.


    "조지 허버트 워커 부시에게 희소식: 오늘부로, 그는 더 이상 역대 미국 대통령 중 가장 큰 사람이 아니다."라고 앤 쿨터가 트위터에 물었다.


    이후 쿨터는 이날 HBO의 빌 마어와의 실시간(Real Time with Bill Maher)에서 트럼프를 다시 비판하며 18개월 동안 매일 약속했던 것을 지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좋아, 나는 매우 멍청한 소녀야, 좋아."라고 쿨터가 메어에게 말했다.


    트럼프는 2월 15일 정부 자금이 고갈되기 전에 자신의 승인을 받을 수 있는 월스트리트 저널과의 일요일 단독 인터뷰에서 콜터의 비난을 일축했다.


    "그녀가 매우 적대적이 되었다고 들었다"고 트럼프는 말했다. "아마 내가 그녀의 전화나 뭐 그런 걸 받지 않았나 봐."


    트럼프는 월경비 지원 협상에서 50대 50 미만이 될 가능성을 내비친 데 대해 "확실히 하나의 선택"이라며 이번 협상에서 자신이 요청한 57억 달러보다 적게 받아들일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