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멜라 앤더슨의 아들은 그가 대학을 중퇴한 것에 대한 어머니의 저주에 젖은 반응을 떠올린다.

파멜라 앤더슨의 아들은 그가 대학을 중퇴한 것에 대한 어머니의 저주에 젖은 반응을 떠올린다.

    파멜라 앤더슨의 아들은 그가 대학을 중퇴한 것에 대한 어머니의 저주에 젖은 반응을 떠올린다.



    곧 개봉될 The Hills의 빛나는, 젊고 새로운 스타인 Lee는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파멜라 Anderson과 Tommy Lee의 장남으로서 평범한 어린 시절을 보내지 못했다. 하지만 그의 유명한 엄마는 그가 대학으로 떠난 지 2주 후에 집에 돌아왔을 때 그가 이미 중퇴했다고 발표하면서 매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2017년 엄마 파멜라 앤더슨과 함께한 브랜던 토마스 리(사진: JB 라크로닉스/와이어이미지)

    22세의 이씨는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이혼한 부모와 함께 자랐지만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밴쿠버 섬에서 5년간 기숙학교에 다녔다. 재미있게도, 학교에서 LA와 떨어져 사는 것은 사실 "내가 연기를 발견했던 곳"이라고 그는 WWD와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말했고 그는 무대 연출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대학에 관한 한 토론토와 몬트리올 사이 온타리오 호수에 있는 온타리오 킹스턴에서 하나를 고르는 등 북쪽에 머물렀다. 하지만 그는 그곳에 오래 있지 않았다.


    2주 동안 대학에 다녔을 때 이 씨는 연극교수가 싫다는 것을 깨달았고, 나는 그 곳에서 나갔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가 베이워치 스타의 발굴지로 깜짝 귀국한 것은 따듯하고 거들먹거리는 재회가 아니었다. "내가 집에 돌아왔을 때 엄마는 내가 가방을 들고 문으로 돌아오는 것을 보았고, 엄마는 'F***를 여기서 꺼내라'고 하셨다."



    이전에 갑작스러운 결정으로 양친이 모두 "실망했다"고 말했고, 그가 (공식적으로 쫓겨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주거시설을 찾도록 이끌었기 때문에, 그는 약간 허둥댈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스무디샵에 취직해 친구 소파에서 생활하다 토미 힐피거 같은 브랜드 모델 일을 시작했다. 그 때 "잠깐은 나에게 정말 미쳐버렸다"는 일들과 너무 많은 파티가 그의 중독 치료로 이어졌다.


    그는 이어 "3년 전은 내가 술이 깼을 때다. "나는 할리우드에 살고 있었는데, 그것은 많은 산만함이었다: 모든 사람들이 매일 밤 외출하고, 어린 아이들에게는 산만함이다. 그렇게 살고 싶으면 영화배우처럼 살고 싶어. 너는 매일 밤 클럽에 나가고 싶어하고, 여자들은 어디에나 있고, 이것저것 있고, 그게 나를 10분 동안 행복하게 했어. 순간순간은 나를 행복하게 해 주었지만, 결국엔 모두가 집에 돌아가면 기분이 안 좋다"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이 음악가는 지난 아버지의 날 (그러나 그들은 화해했다) 대박을 터뜨린 아버지와 그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고, 그 음악가는 온라인으로 아들의 재활치료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다고 게재했다. 그러나 이 씨는 이 씨의 어린 시절 한 조각 때문에 심하게 갈라섰고 계속해서 카메라 앞에서 경력을 쌓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더 힐스를 언급하며 "오랫동안 이런 일을 할 줄은 생각도 못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내가 어렸을 때... 우리 집안에서 태어나는 것은 다르다. 내가 어렸을 때, 파파라치들이 내 사진을 찍으려고 울타리 너머로 뛰어 넘도록 했는데, 그 사진들은 어린 아이에겐 많은 것이었다. 감당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힐즈 재부팅을 하는 것은 그의 속도라고 그는 말했다. "예전에는 MTV가 6개월 전에 물어봤으면 '절대 아니다'고 했을 겁니다. 하지만 그들이 나에게 적절한 시기에 물어보니 내가 제대로 된 위치에 있었고 마법이 일어났다며 평생 리얼리티 쇼를 할 줄은 생각도 못 했다고 말했다.


    연기 활동도 추구하고 휴식 후에도 여전히 모델링을 할 이소룡은 LA와 뉴욕을 오가며 활동하지만, 그의 어머니는 2017년 만난 축구선수 아딜 라미와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현재 프랑스에 살고 있다. 최근 카날레 5TV 프로그램 베리시모와의 인터뷰에서 "아이들이 그립다" "다음에도 아이들이 찾아올 때를 손꼽아 기다릴 수 없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그들은 22살과 21살인데 캘리포니아에 같이 집을 샀다. 그들은 매우 독립적이다. 나는 그들을 자랑스러워 할 수 없다. 하나는 배우, 다른 하나는 음악가인데, 그들은 더 이상 어머니가 필요 없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