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할 수 없는' 도표로 하비 웨인스타인의 흥망성쇠

'터치할 수 없는' 도표로 하비 웨인스타인의 흥망성쇠

    '터치할 수 없는' 도표로 하비 웨인스타인의 흥망성쇠



    파크시티, 유타 (AP) — 하비 웨인스타인의 이름은 선댄스 영화제와 수년 동안 본질적으로 연결되어 있었는데, 이것은 그의 경력에 의해 그의 흥망성쇠에 관한 다큐멘터리가 열리기 시작한 14개월이 지난 후 이 영화제가 개최된 것에 다소 부합한다.


    "순던스에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금요일 밤 파크 시티에서 데뷔한 어슐라 맥파레인 감독의 "안터치블"이 말했다. "하비에 대한 영화를 위한 완벽한 장소다."


    이 영화는 그를 버팔로에서 콘서트 프로모터로 알고 있는 사람들, 미라막스와 웨인스타인 컴퍼니에서 함께 일했던 사람들, 그의 전 조수인 젤다 퍼킨스, 감독 마크 길, 프로듀서 잭 레치너 같은 사람들의 인터뷰들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또한 여배우 로잔나 아퀘트, 에리카 로젠바움, 카이틀린 둘라니, 파즈 드 라 후에르타를 포함한, 그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발하기 위해 나서던 몇몇 여성들도 등장한다.


    "우리는 그것의 중심에서 우리가 고발자들의 이야기를 말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것은 아마도 너무 격렬하고 너무 많은 것일 것이기 때문에 그 이야기들을 말하는 데 전체 영화를 보낼 수 없었다,"라고 맥파레인씨는 말했다. "우리는 또한 하비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고, 하비가 어떤 사람인지, 왜 사람들이 하비를 좋아하는지, 그리고 왜 하비가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이런 매력과 마법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었다. 우리는 그가 괴물이고 40년 동안 사람들을 강간했다고 말할 수 없다.우리는 그가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었는지 알고 싶었다."


    Weinstein은 비협조적인 성관계에 대한 모든 혐의를 부인했다. 금요일의 시사회는 Weinstein이 강간 및 성폭행 사건에서 그의 법률팀을 변경하기 위해 맨하탄 법원에 출두한 지 몇 시간 후에 이루어졌다.


    영화 속의 전직 직원들은 그의 카리스마와 힘 그리고 샐러드 기간 동안 미라막스의 일부가 되는 것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지를 묘사하는 한편, 그의 터무니없고 욕설적인 경향과 그가 뉴욕의 보안관이라고 어떻게 생각했는지에 대해서도 묘사하고 있다.


    "그것이 전부 성적 취향이 아니라 정신적 학대와 신체적 학대에 관한 것이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맥팔레인은 말했다. 그는 전직 직원들을 만난 듯한 느낌이 든다."


    그러나 그와 함께 일했던 사람들이 이야기를 하도록 하는 것은 힘든 일이었다. 맥팔레인은 공포의 문화는 여전히 이 업계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남아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Weinstein도 카메라로 찍으려고 했지만, 그는 여러 가지 요청을 거절했다.


    "나는 우리가 승선한 사람들이 정말 자랑스럽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들이 그들의 후회와 그들이 더 잘 할 수 있었다고 느끼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은 매우 용감했다."


    웨인스타인의 동생 밥의 전 조수인 캐시 데클레시스는 회사가 부정행위를 어떻게 처리했는지에 대해 은근히 알고 있다가 어떻게 그만두었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맥팔레인은 그녀가 웨인스타인의 범죄 사건의 전개 과정을 계속 따를 수도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의 몰락이 그녀의 영화의 마지막이 되도록 놔두기로 결정했다.


    "10년 안에 5부작 시리즈를 만들 수 있을 것인데, 그때까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있는 하비와의 인터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우리가 에너지와 추진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나는 사람들이 나와서 '좋아, 이것은 매우 고통스럽고 우울하지만 우리가 이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라고 말하기를 바란다. 더 큰 의미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