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석적읍 중리에 위치한 이마트24의 SVP 로또 판매점에 갔었어요.

칠곡군 석적읍 중리에 위치한 이마트24의 SVP 로또 판매점에 갔었어요.

    칠곡군 석적읍 중리에 위치한 이마트24의 SVP 로또 판매점에 갔었어요.



    SVP 로또 판매점은 석적 중리 우체국 맞은편에 있어요.  SVP 로또 판매점은 그동안 2등 당첨이 1번 있었던 명당 로또방인데요.



    여기서 2등이 1번밖에 안 나왔는데 왜 로또 명당이냐고 물어볼 수 있겠죠.


    로또마스터 무료번호 받기


    여기 SVP 로또판매점은 몇년전 추가로 로또 판매점을 모집할때 설치가 된 판매점으로 2년정도만에 로또 2등이 나왔으니 로또 명당이라고 해도 전혀 손색이 없다라고 할 수 있어요.



    잘 아시겠지만 로또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만 알려 드릴께요. 작년 12월에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바뀌었는데요. 주최하는 회사만 바뀌었을뿐 로또에 대해 크게 바뀐건 없어요.  특히 청소년에게는 복권판매금지, 복권 판매는 1인 1회 10만원을 초과하면 안되니 참고 하시면 될 거 같애요.



    짧은 기간동안 로또 2등이 나왔으니 앞으로도 짧은 기간안에 로또 1등이 올라올거 같네요. 제가 여기 구미에 사는동안은 로또 명당을 칠곡군 석적 중리에 위치한 SVP 로또판매점을 로또 명당이라고 지정 합니다.^^


    ▶ 로또리치 무료번호 받기


    살짝 팁을 드린다면 여기 SVP 로또 판매점은 매달 로또 3등이 5~10명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조만간에 로또 2등 또는 로또 1등이 나올거 같네요. 앞으로 저의 인생 로또는 SVP로또와 같이 할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