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최종 결정, 라파엘 나달은 호주 오픈 11일에 우승을 차지했다.

여자 최종 결정, 라파엘 나달은 호주 오픈 11일에 우승을 차지했다.

    여자 최종 결정, 라파엘 나달은 호주 오픈 11일에 우승을 차지했다.

    라파엘 나달은 호주의 5번째 오픈 결승전에 뛰어들어 스테파노스 치시파스의 꿈의 달리기를 끝냈다.

    페트라 크비토바는 미국 선수 대니얼 콜린스를 상대로 결승에 진출했고 나오미 오사카는 3세트에서 카롤리나 플리스코바를 꺾은 뒤에도 결승에 진출했다.



    오스트레일리아 오픈

    존 맥켄로는 라파엘 나달과의 코트 인터뷰 도중 이상한 장소에 가서 로드 러버 아레나에서 모든 사람들과 스페인어의 벌거벗은 몸을 논의했다.

    나달이 호주 오픈 다섯 번째 결승에 오르기 위해 스테파노스 치티파스를 연달아 무찔렀을 때, 테니스의 전설은 나달이 어떤 키트를 착용하지 않고 어떻게 생겼는지 밝히기로 결정했다.

    여기서 질투하는 사람들을 만들 거야. 솔직히 말해서, 두 번째 세트가 끝날 때 나는 잠깐 화장실에 가야 했다. 나는 이 매우 빠른 화장실의 휴식을 끝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나는 밖으로 나가기 시작했고 욕실에서 벌거벗은 라파엘 나달을 보았다.

    나달: 너의 인상은 어땠니?

    McEnroe: 나는 그것이 내 몸과 많이 닮았다고 생각했다. 아니, 절대 거짓말이야 나 스스로에게 말했어, 나도 그런 몸이 있었으면 좋겠어.

    맥켄로는 나달의 유명한 소매 없는 외모에 대해서도 물었다.

    그것은 미국 선수가 이번주 초에 나달에게 셔츠를 벗는 것에 대해 질문을 해서 멜버른 파크에서 또 한 번 승리한 후에 그가 옷을 벗도록 격려한 후에 나온 것이다.


    나달은 열린 동화를 파괴한다.

    스테파노스 치시파스는 올해 호주 오픈의 기분 좋은 이야기였지만 라파엘 나달은 신경 쓰지 않았다.

    이 32세의 선수는 이 그리스 기이한의 동화에 대해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았는데, 그가 일요일 저녁 멜버른 공원에서 열린 결승전에 뛰어들기 위해 20살의 소녀를 헐어버렸기 때문이다.

    치시파스는 올해 첫 그랜드 슬램에서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er)를 꺾고 세비스로 진출한 데 이어 6-2, 6-4, 6-0의 참담한 승리에 자비를 보이지 않는 꿈을 이뤘다.

    나달은 토너먼트 초반에 Gen Next가 오늘날의 최고 선수들에게 그것의 차례를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후에 멜버른에서 젊은 선수들이 보여준 강한 모습은 아마도 그가 원했던 것보다 더 빨리 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인정했다. 하지만 잔인한 방법으로 그가 여전히 최고의 개라는 것을 보여주면서, 나달은 아직 경비원을 바꿀 때가 아니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시합이 끝난 후 테니스의 전설 존 맥켄로가 젊은 여단에게 레슨을 해주고 싶었는지에 대해 말하자, 나달은 외교적인 사람이었다.

    "아니, 그들은 어떤 메시지도 필요로 하지 않아,"라고 그는 말했다. 잘한다. 그리고 그들은 매달 개선되고 있다. 그들과 경기하는 것은 항상 큰 도전이다.

    "하지만 그것이 이 스포츠의 아름다운 점이다. 우리는 세대를 공유할 수 있고 이제 젊고 매우 좋은 신세대들이 다가오고 있다. 그래서 흥미로울 것 같다고 말했다.

    더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나달은 그저 이렇게 말했다. "기분 좋게, 그래."


    나달은 막을 수 없었다.


    치시파스는 테니스 전설이 전해 내려왔다.

    치시파스는 테니스 전설이 전해 내려왔다.출처:AFP

    그 스페인 선수는 일찍 깨져서 첫 세트에서 2대 1로 앞서고 4대 2로 연장했다. 치시파스는 강한 땅볼을 치고 있었지만, 그 베테랑은 6대 2로 개막전에 앞서, 그 이점을 최대한 잘 발휘하고 있었다.

    맥켄로는 나달의 채널 9에 대한 논평에서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불타고 있다.

    "지금까지 매우 효율적인 솔루션이었습니다."

    동료 해설가 겸 테니스계의 거장 토드 우드브릿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보이스 오 보이드는 놀라운 오프닝 세트였다. 라파엘 나달의 진짜 말이다."

    2번 시드는 2세트에서 큰 인기를 유지했고 5번째 경기에서 그의 탁월함을 과시했다. 그는 네트를 휘고 착지한 넓은 전방에서 믿을 수 없는 컬링에 부딪쳤다. 다음 포인트는 치시파스가 네트로 진출했을 때 멋진 백핸드 크로스 코트 패스 슛을 성공시키며 상대편 날개에서 그의 반을 보여주었다.



    그 그리스 스타는 그 경기에서 세 번의 중단점을 맞았지만 만회하여 3-2로 만들었다. 그는 나달에게 세트장이 입는 대로 일을 시켰지만, 다시 한 번 그 베테랑은 세트 스코어를 이기고 6-2, 6-4로 선두를 잡았다.

    치시파스의 싸움이 시들해지기 시작하면서 그것은 3번째 때와 거의 비슷했다. 그는 경기를 끝내기 위해 젊은 경쟁자에게 베이글을 건넨 나달에게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았다.

    테니스계는 나달이 모든 토너먼트에서 거의 볼 수 없는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본 후에 당신이 기대했던 대로 반응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