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실수로 6천 5백 달러가 든 머그잔을 굿윌에게 기부했다. '나는 기분이 안 좋다.'

엄마는 실수로 6천 5백 달러가 든 머그잔을 굿윌에게 기부했다. '나는 기분이 안 좋다.'

    엄마는 실수로 6천 5백 달러가 든 머그잔을 굿윌에게 기부했다. '나는 기분이 안 좋다.'



    애틀랜타 어머니가 실수로 아들의 여행용 머그잔에 6500달러를 몰래 넣어 지역 굿윌에 기부한 후 돌려받기를 바라는 실수를 저질렀다.


    가 코네스의 린제이 프리스는 이 머그잔을 구입한 모든 사람을 추적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면서 애틀랜타 뉴스 방송국 WSB-TV에 손을 내밀었다. 프리스는 이 머그잔이 6천 5백 달러를 숨겨둔 그녀의 아들 데본 실비라고 말했다.


    27세의 실비는 최근 일요일에 자신의 차를 팔고 나서 돈을 모았다. 그는 은행이 문을 닫았기 때문에 그날 예금할 수 없었다.


    WSB-TV는 실베이가 새 아파트로 이사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그는 상자들을 가지러 그의 부모님 집으로 달려가는데, 그가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도록 그 머그잔을 캐비닛에 넣어 두었다. 며칠 후, 프레스는 자신의 집 주변을 청소한 후 굿윌에 그것을 기증했다.


    프레스는 그 머그잔을 산 사람이 그것의 내용물을 건드리지 않고 그것을 돌려주기를 희망한다고 아울렛에 말했다.


    세계 최악의 엄마처럼 느껴진다. "나는 기분이 안 좋아." 라고 프리스가 아웃렛에 말했다. 


    가족들은 분실된 돈에 대해 알고 난 후 즉시 굿윌 매장에 연락을 취했으나, 매니저는 몇 시간 동안의 감시 영상을 스캔하고 한 일꾼이 컵을 선반에 놓아둔 것을 발견한 후에 이 머그잔이 이미 팔렸다는 것을 확인했다.


    프레스는 "당신이 그것을 다시 가져다 준다면 매우 고맙겠습니다,"라고 말했고, 그녀의 아들이 그의 차를 사기 위해 열심히 일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누군가에게 옳은 일을 하고 그것을 돌려주기 위해 마음 속으로 그것을 간직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다."


    그 가족은 현금 반환에 대한 금전적 보상을 제의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