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53 티켓 가격은 패트리어츠의 팬들이 그 곳에 가봤기 때문에 떨어졌다.

슈퍼볼 53 티켓 가격은 패트리어츠의 팬들이 그 곳에 가봤기 때문에 떨어졌다.

    슈퍼볼 53 티켓 가격은 패트리어츠의 팬들이 그 곳에 가봤기 때문에 떨어졌다.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일요일 AFC 챔피언십 경기에서 캔자스시티 치프스를 꺾고 슈퍼볼 53행 티켓을 얻자 2차 티켓 판매장 가격은 하락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이후로 계속 떨어졌다.

    티켓 재판매 사이트마다, 올해 게임의 평균 가격과 "입" 가격(당신이 살 수 있는 가장 싼 티켓)은 경기 10일 전인, 이 시점의 최근 몇 년 전보다, 수요일에는 500 달러에서 1,000 달러 정도 저렴했다.

    보통 한 해에는 경기가 끝난 주말 챔피언쉽이 끝난 뒤 다시 판매 사이트의 슈퍼볼 티켓 가격이 급등하고 우리 모두는 성냥개비를 배우고, 그 다음 경기 일주일 전에 꾸준히 하락하기 시작한다. (그 예외는 2015년 Ariz 피닉스에서 패트리어츠가 시애틀 시호크스와 맞붙어 평소처럼 수요가 줄어들지 않은 상황에서 티켓 판매업계에서 악명이 높았고, 티켓 판매업자들은 너무 많이 팔린 티켓 때문에 적자가 되었다.)

    올해, 가격은 이미 폭락하고 있다. 2차 시장인 틱픽의 경우 이날 오후 현재 가입금액은 3120달러(약 3680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6514달러)에 비해 5790달러(약 5790달러)로 집계됐다.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 쿼터백 톰 브래디가 2019년 1월 20일 미주리 주 캔자스시티에서 열린 AFC 챔피언십 경기에서 캔자스시티 치프스를 꺾은 후 동료들과 축하하고 있다(AP/찰리 니베르걸)

    틱픽의 최고 경영자인 브렛 골드버그는 그것이 패트리어츠의 팬 층과 램스의 거리에 관한 것이라고 말한다.

    골드버그는 야후 파이낸스 스포츠북 팟캐스트에서 "수퍼볼에 너무 많이 가서 이 모든 것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고 있다. 그들은 [AFC 챔피언십 경기]의 날에 티켓을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이거 알아, 티켓 가격이 내려갈 거야, 우리는 기다릴 거야.' 다시 말해서, 애국자들 팬들이 가고 싶어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구매 시간을 맞추는 법을 배운 거야.

    로스엔젤레스에서 온 램스 팬들은 "정말 긴 여행이기 때문에 티켓 판매에는 분명히 나쁜 것"이라고 골드버그는 말한다. "그리고 그 팬 층은 불과 몇 년 밖에 되지 않았다. 세인트루이스 램스의 팬이라면 더 이상 별 상관없는 일이다.


    2010년(보라색), 2019년 1월 23일(파란색 강조) 이후 틱픽의 슈퍼볼 티켓 가격은 이례적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