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에서 코카콜라를 꺼내다

슈퍼볼에서 코카콜라를 꺼내다

    슈퍼볼에서 코카콜라를 꺼내다

    코카콜라는 2월 3일 CBS방송을 시작하기 직전에 광고를 내보내는 것을 선택하고 11년 만에 슈퍼볼에서 물러나고 있다. 그러나 행사 자체는 아니다.

    CBS는 게임 자체에서 방송되는 상업용 패키지를 위해 510만 달러에서 530만 달러 사이를 찾고 있다. 프리 게임을 하는 광고는 연간 돼지 가죽 경연대회의 시작에 근접한 것에 따라 수십만 달러에서 수백 만 달러까지 비용이 든다.


    코카콜라는 다양성과 포함의 주제를 손상시키는 시작 직전에 60초짜리 광고를 게재할 계획이다.라고 코카콜라 북미지역 마케팅 수석 부사장 겸 그것의 눈부신 음료 사업부 사장인 스튜어트 크론게이지 씨는 말한다. 그는 성명에서 "우리는 특히 우리나라가 분열되었다고 느끼는 시기에, 통합과 긍정적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한국의 가장 큰 광고 단계를 사용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우리는 미국인들이 함께 하는 것이 아름답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그들의 거실에 모일 때 애국가를 바로 앞에 광고하기로 결정했다."

    독립 광고 대행사인 위든+케네디가 제작한 이 새로운 광고에는 시청자들에게 이 회사의 대표 음료가 모든 소비자를 위한 것임을 상기시켜주는 독창적인 만화 캐릭터들이 등장할 것이다. 그것은 1975년 앤디 워홀의 인용구에서 영감을 받았고, 이 광고의 마지막 줄에 사용될 것이다: "우리 모두는 서로 다른 마음과 손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있다. 모르겠어? 다른 것은 아름답다. 그리고 함께 하는 것도 아름다워.


    코카콜라는 최근에도 비슷한 전략을 사용했다. 지난해 NBC 방송에서 이 거대 음료회사는 다른 인종, 국적, 지리적 지역 출신의 사람들을 특징으로 하는 장소를 운영했다. 한 장면에서 휠체어와 헬멧을 쓴 사람은 무서운 운동경기에 참가한다. 광고 도중 낭송된 시는 누구나 코카콜라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었다: "우리 모두는 서로 다른 외모와 사랑,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들도 있다. / 하지만 우리 모두를 위한 콜라가 있다. 그리고 너를 위한 콜라가 있다." 2014년 코카콜라는 많은 언어로 "아메리카 더 뷰티풀"을 부르며 슈퍼볼 광고로 주목을 받았다. 그 자리에는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있었다. 몇몇은 카우보이 모자를 썼다. 몇몇은 히잡을 쓰고 있었다. 이 광고는 동성 부모를 보여주는 최초의 슈퍼볼 광고로 여겨진다.

    흥미롭게도, 이 회사는 슈퍼볼 LI 방송 전에 폭스사의 경기 전 보도에서 같은 광고를 2017년에 내보냈다.

    미국의 가장 큰 마케터들 중 많은 사람들이 최근 몇 년 동안 소비자들에 대한 묘사를 넓히면서,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을 광고에 포함시키려고 애를 썼다. 최근 몇 년간 Procter & Gamble, 코카콜라, General Mills의 광고는 서로 다른 인종의 사람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아이들, 그리고 없어진 사지 같은 신체적 장애를 극복해야 하는 사람들 사이의 결혼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 광고는 이미 인종과 성에 대한 태도의 거대한 변화를 촉진시킨 젊은 소비자들의 영향을 반영한다. 광고주들이 고객의 취향에 따르려고 할 때, 전형적으로 선두적인 것이 아닌 일종의 지체 지표 역할을 하는 광고들은 그저 보조를 맞추려고 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여전히 경기에 출전할 것이지만, 슈퍼볼 참가에 필요한 터무니 없는 가격을 지불하지는 않을 것이며, 그렇게 함으로써 비평가들이 올해의 슈퍼볼 광고 명단에서 빠져 나올 때 고려 대상에서 제외될 수도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코카콜라는 눈부신 슈퍼볼 광고의 시대에 종지부를 찍었다. 코카콜라는 위든과 협력하여 슬로건 중 하나를 빌리기 위해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2008년 이 음료회사는 메이시의 추수감사절 풍선 캐릭터(가족의 남자에게서 온 언더독과 스튜이)가 풍선 버전의 콜라 한 병을 쫓아가는 눈부신 장소를 운영했지만 찰리 브라운에 의해 압도당했다. 더 많은 슈퍼볼 시청자들이 이 게임을 하는 동안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는 것을 인식한 코카콜라는 2013년에 모든 슈퍼볼 광고에 대해 언급하는 유명한 애니메이션 북극곰의 소셜 미디어를 이용했다.

    더 많은 회사들이 슈퍼볼 방송으로 이어지는 30시간의 프로그램 시간의 힘을 인정했다. Y 브랜드 피자헛은 전형적으로 경기 전 시간을 강하게 이용하는데, 이것은 소비자들이 축구 경기 자체에 너무 몰입하기 전에 피자를 주문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더 좋다. 포드 자동차는 배우 제임스 프랑코가 출연하는 슈퍼볼 프리게임 광고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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