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적 로또명당, SVP 로또판매점으로 지금 바로 고고~

석적 로또명당, SVP 로또판매점으로 지금 바로 고고~

    석적 로또명당, SVP 로또판매점으로 지금 바로 고고~



    안녕하세요. 날씨 참 좋은 날입니다


    ▶ 로또 당첨예상번호 받기


    점심 식사 후 근처에 "로또명당"이 있어 

    대박을 노리며 저도 한번 구매 했습니다 :)


    (F)로또 1등 당첨번호 사전 유출?! 무료 번호 받기!


    1등은 한번도 안 나왔지만 오픈한지 

    1년만에 2등 ㅎㄷㄷ 이정도면 진짜 대단한거라던데요 ㅋㅋ



    버스정류장 바로 앞이네요



    평일이라 그런지 로또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네요


    1등 당첨~ 우왕~ 나도 당첨되어 봤으면.....



    저도 구입~ 가즈아~ 1등 당첨



    언제든지 로또를 구매하면 항상 맘이 편함ㅋㅋ



    지금도 로또 1등을 걸리면 어떻게 할건지 고민중



    왜 항상 이런 생각만 하면 엔돌핀이 도는지 ㅋㅋ



    암튼 이번주 토요일이 기대된다.


    ▶ 로또리치 무료번호 받기


    나도 농협 본사로 한번 가보즈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