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가수 크리스 브라운이 강간죄고 나서 파리에 구금되었다

미국 가수 크리스 브라운이 강간죄고 나서 파리에 구금되었다

    미국 가수 크리스 브라운이 강간죄고 나서 파리에 구금되었다


    파리 (AP)—미국의 가수 크리스 브라운과 다른 두 명의 사람들이 한 여성이 강간 소송을 제기한 후 파리에 수감되었다고 프랑스 관리들이 화요일 말했다.

    그래미상을 수상한 이 가수는 월요일 강간과 마약사범 가중 혐의로 구속되었고 화요일에 구속되었다고 한 사법당국이 말했다. 수사관들은 그를 석방할 것인지 아니면 예비 기소할 것인지를 결정할 이틀이 더 있다.

    소니뮤직의 브라운의 홍보 담당자들은 즉시 그 불평에 대해 언급하거나 29세의 브라운이 파리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말하지 않을 것이다.


    브라운은 2009년 그의 여자친구인 리한나의 중범죄에 대해 유죄를 인정한 이후 계속해서 법적 문제에 빠져 있다. 그는 2015년 이 사건에서 집행유예를 끝냈지만 계속 경찰과의 교류를 계속하고 있다.

    고소장을 낸 여성은 1월 15일부터 16일까지 샹젤리제 인근 8구 레 크리스탈 클럽에서 브라운과 그의 친구들을 만났고, 그들은 모두 파리 중심부에 있는 콩코드 광장 근처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 갔다고 이 관계자는 말했다.

    브라운의 경호원 중 한 명은 파리 조사에 구금되어 있는 다른 사람들 중 한 명이라고 그 관계자는 말했다. 그 조사에 대해 토론하는 두 명의 공무원은 공개적으로 지명될 수 없었다.

    구금은 원래 프랑스의 가십 잡지인 Closer에 의해 보고되었다.

    브라운은 2000년대 히트곡인 "Run It"과 "Kiss Kiss Kiss"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거의 5천만 명의 팔로워를 포함하여 팬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그는 월요일 파리에서 온 인스타그램 사진을 올렸고 나이트클럽에서 그를 보여주었다.

    그는 이번 달 초에 새 싱글 앨범을 발매했고 올해 새 앨범을 발매했다. 그의 여섯 장의 앨범이 백금이 되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