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클라이머'로 알려진 65피트짜리 낙산 이후 사망하는 여자

'비키니 클라이머'로 알려진 65피트짜리 낙산 이후 사망하는 여자

    '비키니 클라이머'로 알려진 65피트짜리 낙산 이후 사망하는 여자


    '비키니 클라이머'로 알려진 여성은 65피트 떨어진 마운틴에서 추락한 후 사망한다.비키니 클라이머로 알려진 대만 여성은 추락 후 얼어 죽은 후 비극적으로 사망했다.


    36세의 GiGi Woo는 대만 중부 유산맥의 계곡에서 65피트 아래로 추락했을 때 25일간의 등반을 시작했다고 대만 뉴스가 보도했다.

    추락의 충격으로 오은선은 다리에 부상을 입었고 움직일 수 없었다고 이 아울렛이 보도했다.

    그녀의 많은 도움 요청에도 불구하고, 긴급 구조대원들은 기상 조건이 극도로 위험하기 때문에 즉시 그녀에게 연락할 수 없었다.

    거의 28시간 후, 우 씨는 항공 운송을 받았지만 사망했다고 현지 사이트 리버티 뉴스가 보도했다.

    오은선의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우 씨는 자신의 여행을 기록하면서 비키니를 입은 산꼭대기에서 자신의 사진을 공유한 것으로 소셜 미디어에 엄청난 호응을 얻었다.

    우 씨의 페이스북 마지막 게시물은 목요일이었다. 그녀는 "오늘의 축하"라는 제목으로 멋진 산 정상 경치의 사진을 공유했다.


    관련: 요세미티에서 가장 친한 친구와 암벽등반을 하면서 죽음에 이르는 남자의 아내

    그녀의 사망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추종자들은 그녀의 사진들의 논평란에 애도를 표했다.

    "수 많은 아름다운 경치와 영혼에게 축복을 가져다줘서 고마워,"라고 한 사용자는 썼다.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눈에는, 당신은 표준적이고 전문적인 등반가, 존경할 만 하답니다! "가장 좋아하는 산림의 천사가 되어라." 라고 다른 사용자가 말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